SW(Autodesk)2018. 5. 17. 15:35

제안서 및 금액 요청 : sales@solutem.co.kr       

 

 

 

전문화된 툴셋 

 

전문화된 기능 및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작업 속도를 높여 보십시오.

AutoCAD 2019 멤버쉽을 구매하면 건축, 기계 설계, 전기 설계 등을 위한 툴셋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평면도, 단면, 입면 등 기타 도면을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파이프, 배관 및 덕트 구조를 기계 툴셋으로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 MEP를 사용하여 HVAC, 배관 및 전기 장치를 위한 덕트장치, 전기 도관 및 회로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 기호, 부품 및 상세 구성요소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석, 도면층 및 특성을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3D 모델에서 세부 사항 및 뷰를 간편하게 작성하고, 일람표, 목록 및 표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규칙 기반의 워크플로우를 작성하여 설계 과정 전반에 걸쳐 표준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툴셋 설치

 

툴셋에 포함된 산업군별 기능을 활용하려면 각 툴셋으로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Autodesk Account 및 Autodesk  데스크탑 앱을 통한 두 가지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 포털을 이용한 방법은 배치 작성을 위해 전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로드해야 하는

관리자에게 이상적입니다. 또한, Autodesk 데스크톱 앱을 이용한 방법은 데스크톱에서 바로 제품,

툴셋 및 업데이트에 액세스하기에 좋습니다.

 

오토데스크 어카운트(Autodesk Account)

account autodesk.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합니다. 여기에서 AutoCAD 또는 전용 툴셋으로

선택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Account 시작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utodesk

Knowledge Network 내의 시작하기 안내서를 참고하십시오.

(https://knowledge.autodesk.com/customer-service/account-management/account-profile/get-started)

 

Autodesk 데스크톱 앱

Autodesk 데스크톱 앱에서 툴셋 세트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툴셋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앱에서

시스템 트레이에 알림을 표시합니다. 앱을 열고 내 제품 및 도구를 클릭하여 멤버쉽에 포함된 설치

가능한 모든 툴셋을 표시한 다음, 원하는 툴셋을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주)솔루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