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및 금액 요청 : sales@solutem.co.kr
1. 다양한 채널관리를 한 번에
-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채팅까지 다양한 메신저를 통해 들어오는 상담 신청을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상담 필수정보 스마트 연동창
- 고객정보, 주문정보, 배송정보 등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바로 보여주는 스마트 연동창으로
상담원 업무능률을 향상시켜 줍니다.
3. 하이브리드 챗봇 - 해피봇
- 해피톡의 자체 기수력으로 개발한 룰 베이스 챗봇-해피봇이 24시간 고객 상담을 지원하여
업무효율 극대화와 고객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4. 상담 조직 매니지먼트
- 업계 최초로 상담톡을 출시한 해피톡만의 노하우로 최적의 상담배정, 상담원 성과 관리가 가능한
어드민 기능을 제공합니다.
5. 상담 데이타 애널리틱스
- 매일 매일의 기업 상담 내역을 상담 단계별, 시간대별, 채널별, 주제별, 상담원별로 분석하여 인사이트로 전달합니다.
'IT 기타 솔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OZ Report - 솔루템 (0) | 2019.08.07 |
---|---|
마에스트로 리커버리 10(PC 순간 복구) - 솔루템 (0) | 2019.03.25 |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Automation Anywhere - 솔루템 (0) | 2018.12.04 |
KT GiGA energy manager(지능형 건물에너지 절감 서비스) - 솔루템 (0) | 2018.09.03 |
Jscrambler Code Integrity - 소스코드, 난독화 및 모니터링 솔루션 - 솔루템 (0) | 2018.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