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Microsoft)2019. 5. 23. 16:20

# 제안서 및 금액 요청 : sales@solutem.co.kr

 

 

1. Teams
    * 역할 : 팀 협업 공간
    * "팀" 생성시 팀의 SharePoint가 "파일"이라는 이름으로 탭이 자동 생성되며,
       팀 워크스페이스에서 공유되는 모든 파일은 해당 SharePoint에 모두 저장 됨
    * 팀 워크스페이스 안에서 채팅, 콘텐츠, 사람 그리고 툴이 실시간으로 동작
    * 팀 워크스페이스에서 Connector를 선택하여 소속된 Yammer 그룹의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음
    * 소속팀 및 TFT 내 소통, 자료 공유, 화상 및 음성 회의
    * 문서 공유와 동시에 채팅이 가능한 협업
    * 언제나 필요한 콘텐츠와 채팅 기록을 볼 수 있음
    * 팀당 600명(추후 확장 예정) 사용
    * 이모티콘/Like/북마크/@멘션/3rd party 서비스 연동 기능
  
2. Outlook
    * 역할 : 메일과 일정

3. Outlook Groups
    * 역할 : 그룹관리
    * 메일/포스팅/댓글
    * 전사 직원 사용
    * Like/전달/@멘션

4. Skype for Business
    * 역할 : 통합 커뮤니케이션
    * 원거리 회의, 프리젠테이션, 상대방 상태 확인, 통화
    * 화상 및 음성 회의, 채팅, 전화
    * 최대 1,000명 사용

5. Skype Meeting Broadcast
    * 역할 : 방송
    * 사내 교육, 대규모 세미나, 임원 인사말 전달
    * 최대 10,000명 사용
    * 설문조사, Q&A, Yammer 연동 가능
 
6. Office 365 Pro Plus
    * 역할 : 문서 공동 작업

7. SharePoint
    * 역할 : 사이트와 콘텐츠 관리
    * 팀 워크스페이스에서 공유되는 파일은 전부 SharePoint에 저장됨

8. Yammer
    * 역할 : 기업 소셜 네트워크
    * 게시성 정보공유, 토의, Q&A, 건의, 브레인스토밍, 포스팅, 댓글
    * Connector를 이용하여 자동 알림을 받을 수 있음
    * 전사 직원 사용
    * Like/북마크/전달/@멘션/설문조사/칭찬하기/공유/#태크 기능

9. OneDrive
    * 역할 : 클라우드 저장공간
    * 개별 채팅 공간에서 공유되는 파일은 OneDrive에 저장 됨


Posted by (주)솔루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