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및 금액 요청 : sales@solutem.co.kr
주요기능
* 근무제 : 개인 및 부서 상황에 다양한 근무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공통 근무제 : 내근이 많은 경우
- 시차 출퇴근제 : 외근이 많은 경우
- 탄력 근무제 : 연구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
- 선택 근무제
* 근태 : 출퇴근은 사용자 PC의 에이전트와 모바일을(IP/GPS) 통해 정확하게 체크가 가능하며,
이석관리는 자리비움 감지를 통해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
- 관리자용 근태현황 확인(WEB)
- 사용자용 출퇴근 및 이석관리 기능(Mobile / Agent)
- PC(에이전트), 모바일(GPS 좌표 및 IP)을 활용해 출퇴근 등록 기능
* PC OFF : 주간 총 근로시간이 52시간을 초과한 경우, 사용자 PC화면을 스크린 차단 및 강제 종료하게 됩니다.
안정적인 PC OFF 기능을 통해 완벽한 주 52시간 관리 통제가 가능합니다.
- PC 자동종료 설정
- PC 스크린 차단화면 커스텀
- PC OFF 예외 대상 관리
- 대기 시간 설정
- 긴급 해제 설정
- 자리 비움 설정
* 대시보드 : 대시보드를 통해 임직원은 자발적 근무일정 관리가 가능하며,
관리자는 임직원에 대한 특정 날짜 및 주간 근태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전체 근로시간 조회
- 근무 초과 예상자 사전 확인
- 주간 추가 근로 사용 현황
- 주간/월간 근태현황(스케쥴 기반)
- 주간/월간 추가근로 신청 현황
- 주간/월간 휴가 현황
* 근로시간 : 임직원 및 관리자는 적용 근무제에 따라 소정 근로시간, 추가 근로시간, 실 근로시간을
일별 및 주간단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휴가/휴일 : 관리자는 임직원의 휴가/휴일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간편하게 휴가/휴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결재 : 관리자는 결재문서 사용설정을 통해 문서의 종류와 결재선을 설정할 수 있으며,
결재 현황에 대해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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