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및 금액 요청 : sales@solutem.co.kr
Teams 사용시 로그인 오류가 계속 되거나, 속도가 느려지거나, 첨부파일 추가가 안되거나 등의 오류가 발생하면
Teams의 cache를 삭제하고 Teams 재시작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1. Windows 오른쪽 화면의 Teams 아이콘을 선택하여 "로그아웃"을 합니다.
2. Windows key + R 클릭후 "%appdata%\Microsoft\Teams " 입력후 "확인"
3. %appdata%\Microsoft\Teams 에 속한 폴더 및 파일은 캐쉬 파일이고,
팀/채널/1:1 대화기록은 Sharepoint에 저장되며, 연결된 파일은 OneDrive에 저장되므로
캐쉬 파일 삭제하여도 대화기록과 연결된 파일은 제거가 안되지만,
안전을 위해서 백업을 해두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4. 캐쉬 파일 삭제후, Teams 재시작
5. Microsoft 홈페이지 : https://learn.microsoft.com/en-us/microsoftteams/troubleshoot/teams-administration/clear-teams-cache